나씨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5|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따쓸꼬 수비 개판 공격 개판 튼동이 눈엔 거포1루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굴 | 작성시간 26.06.05 나승엽은 좀 더 지켜 볼 필요는 있음.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타격은 뽀록이라도 있지만 수비는 답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