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씨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5|조회수95 목록 댓글 2

어따쓸꼬 수비 개판 공격 개판 튼동이 눈엔 거포1루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굴 | 작성시간 26.06.05 나승엽은 좀 더 지켜 볼 필요는 있음.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타격은 뽀록이라도 있지만 수비는 답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