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음 이젠 경질 카드를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꺼낼 시기가 온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경질해도 그놈이 그놈임 ㅋㅋㅋ 10년동안 가을야구도 못 하는 팀이란 걸 잊으선 안 됨. 프론트가 걍 ㅂㅅ인듯. 스카우트 또한 동태눈깔이니 선수들 실력이 하향평준화 될 수 밖에... 실력이 없는 팀임.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5 과연 언제쯤 꼴찌 찍으면 나올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