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젠 경질 카드를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꺼낼 시기가 온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경질해도 그놈이 그놈임 ㅋㅋㅋ 10년동안 가을야구도 못 하는 팀이란 걸 잊으선 안 됨. 프론트가 걍 ㅂㅅ인듯. 스카우트 또한 동태눈깔이니 선수들 실력이 하향평준화 될 수 밖에... 실력이 없는 팀임.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5 과연 언제쯤 꼴찌 찍으면 나올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