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0년 동안 가을야구도 못 하는 아마추어 팀!

작성자뚱굴|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0

하는 플레이도 참 아마추어 답다! 

어쩜 이리도 빈틈이 많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소를 금치 못 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