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가을야구도 못 하는 아마추어 팀! 작성자뚱굴|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는 플레이도 참 아마추어 답다! 어쩜 이리도 빈틈이 많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소를 금치 못 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