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도 아깝다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5|조회수16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롯데 쓰레기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기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Giants 사회봉사 48시간에 유흥업소 반경 100이내 접근 금지 처함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5 계속 욕해야 합니다. 저들이 노리는 게 그거님다.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6 아깝지 않아요 계속 해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