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패하는 팀 연패끊여줘
데뷔 투수 첫승 챙겨줘
슬럼프에 허덕이는 타자 타격감 살려줘
득점권에서 유인구에 시원하게 속아줘
팽팽한경기에서 클러치 상황에서 꼭 에러해줘
어중간한 fa선수들한테 돈지랄해서 배부르고 등따시게해줘
이딴팀이 야구판에 계속 있어야할까요?
진짜 진심 해체하든가 누군가 인수해서 롯데라는 이름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연패하는 팀 연패끊여줘
데뷔 투수 첫승 챙겨줘
슬럼프에 허덕이는 타자 타격감 살려줘
득점권에서 유인구에 시원하게 속아줘
팽팽한경기에서 클러치 상황에서 꼭 에러해줘
어중간한 fa선수들한테 돈지랄해서 배부르고 등따시게해줘
이딴팀이 야구판에 계속 있어야할까요?
진짜 진심 해체하든가 누군가 인수해서 롯데라는 이름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