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 롯데는 감독백날바꿔봐야 안됨 시스텡 갖추지 못하면 백약이 무효임. 5년뒤를 보고 좋은스카우터 채용해서 2군부터 좋은 팜 만들고 1군올리고 부족한 부분채우고 이렇게 해야함
이 : 롯데애들 실력에 비해 겁나 뻔뻔함. 한마디로 x도 없는 놈들이 연습도 절박함도 승부욕도 없다.
구구절절 다 맞다. 에러했다고 경기후 펑고받기를 하나 특타를 하기를 하나 분하기를 하나. 쓰레기 팀 맞음
다음검색
박 : 롯데는 감독백날바꿔봐야 안됨 시스텡 갖추지 못하면 백약이 무효임. 5년뒤를 보고 좋은스카우터 채용해서 2군부터 좋은 팜 만들고 1군올리고 부족한 부분채우고 이렇게 해야함
이 : 롯데애들 실력에 비해 겁나 뻔뻔함. 한마디로 x도 없는 놈들이 연습도 절박함도 승부욕도 없다.
구구절절 다 맞다. 에러했다고 경기후 펑고받기를 하나 특타를 하기를 하나 분하기를 하나. 쓰레기 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