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대호 박용택 유투브 왈.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5|조회수198 목록 댓글 2

박 : 롯데는 감독백날바꿔봐야 안됨 시스텡 갖추지 못하면 백약이 무효임. 5년뒤를 보고 좋은스카우터 채용해서 2군부터 좋은 팜 만들고 1군올리고 부족한 부분채우고 이렇게 해야함

이 : 롯데애들 실력에 비해 겁나 뻔뻔함. 한마디로 x도 없는 놈들이 연습도 절박함도 승부욕도 없다.

구구절절 다 맞다. 에러했다고 경기후 펑고받기를 하나 특타를 하기를 하나 분하기를 하나. 쓰레기 팀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05 이대호 본인도 롯데에 고참으로 있을 때 꼴아박았는데요 ㅋ
  • 답댓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5 222222
    지금 스타라고 거들먹
    거리는 새끼들 전부 다
    이대호 현역때 있던
    새끼들임
    그때 드잡이 해서 잡아놓던가
    외부에서 저리 말하는건 도움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