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길수없는 팀이 되었네요

작성자산고|작성시간26.06.05|조회수163 목록 댓글 1

레이예스 부상,한동희,윤동희,전준우부진및 부상

고승민,나승엽 타격감 하락

나머지는 뭐 고만고만

점수를 뺄수없으니 투수가 점수를 안줘야 이기는데

일주일에 한경기정도 가능할까

치고박고 하면서 이기던가.지던가 해야하는데

지금 롯데는 타격만 놓고보면 리그 최약체인데 수비도 약해,불펜도 약해...

김태형이 바뀌면 팀이 달라질까??아무리 생각해봐도 누가온들 현시점에서 8~9위.이상을 해줄수있을지 답이 안나오네요

팀이 약하면 보강을 하던지 틀드를 하던지 용병을 바꾸던지 

아무것도 바뀐게 없으니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6 부상 없어도 똑 같아요 4년전 헛돈 오지게 쓴 후유증으로 전력 보강 하나도 못했죠 불펜 좌완이 없다시피 하는데도 김범수를 안잡은거 보면 구단주가 완전 빡쳤다고 볼수있죠 올시즌 끝나고도 FA 빈손이면 구단주도 이팀 포기했다고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