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 부상,한동희,윤동희,전준우부진및 부상
고승민,나승엽 타격감 하락
나머지는 뭐 고만고만
점수를 뺄수없으니 투수가 점수를 안줘야 이기는데
일주일에 한경기정도 가능할까
치고박고 하면서 이기던가.지던가 해야하는데
지금 롯데는 타격만 놓고보면 리그 최약체인데 수비도 약해,불펜도 약해...
김태형이 바뀌면 팀이 달라질까??아무리 생각해봐도 누가온들 현시점에서 8~9위.이상을 해줄수있을지 답이 안나오네요
팀이 약하면 보강을 하던지 틀드를 하던지 용병을 바꾸던지
아무것도 바뀐게 없으니 답답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