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독을 바꿔야 하는 이유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 목록 댓글 1

전혀 게임을 못 읽음

2명 볼넷 이후는 무조건 바꿨어야 했고

최소 페라자 1볼 이후라도 바꿨어야지

제구가 안되는데 꾸역꾸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06 혼잣말 중얼거리는거나 할줄 알지 ㅋ 그냥 돌그자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