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을 바꿔야 하는 이유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혀 게임을 못 읽음2명 볼넷 이후는 무조건 바꿨어야 했고최소 페라자 1볼 이후라도 바꿨어야지제구가 안되는데 꾸역꾸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06 혼잣말 중얼거리는거나 할줄 알지 ㅋ 그냥 돌그자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