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쉐리가 게임을 또 쳐 말아먹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팬 2호 작성시간 26.06.06 감독도 싫지만 선수들이 너무 못해요ㅠ
-
답댓글 작성자한라대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말씀이 맞는데... 이 사단이 난게 연속 볼넷 2명이면 바꿨어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 작성시간 26.06.06 한라대간 오늘은 홈런으로 2점 났지만
대부분 무사에 주자가 나가더라도
진루타도 못치는 타자들이 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초보짱 작성시간 26.06.07 제 생각은 이제 박정민선수도 2군가서 다시 추스리고 와야 될듯 싶어요 세타자 볼넷은 아닌거 같아요ㅠㅠ어제만 보구 판단하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