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 마 확돌겠네

작성자한라대간|작성시간26.06.06|조회수110 목록 댓글 4

감독 쉐리가 게임을 또 쳐 말아먹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 2호 | 작성시간 26.06.06 감독도 싫지만 선수들이 너무 못해요ㅠ
  • 답댓글 작성자한라대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말씀이 맞는데... 이 사단이 난게 연속 볼넷 2명이면 바꿨어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 | 작성시간 26.06.06 한라대간 오늘은 홈런으로 2점 났지만
    대부분 무사에 주자가 나가더라도
    진루타도 못치는 타자들이 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초보짱 | 작성시간 26.06.07 제 생각은 이제 박정민선수도 2군가서 다시 추스리고 와야 될듯 싶어요 세타자 볼넷은 아닌거 같아요ㅠㅠ어제만 보구 판단하는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