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기가 젤 열받는게 작성자한라대간|작성시간26.06.06|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반에 쳐 졌으면, 걍 경기 그만 보고 다른 일 했을텐데...2시간 넘게 리드하다 막판에 쳐 지면....볼껀 다보고 열받을껀 다받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올해 열받는경기가 한 스무번은 되는지라 ㅋ 답댓글 작성자한라대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 말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