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역시 삼미 자이언츠 작성자뚱굴|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면 삼미급인데... 10년 동안 가을 야구 못하는 야구팀... 레전드다 레전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