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허인서 더럽게 부럽네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상무에서 손성빈 벤치 만든 이유가있네

1군 30경기 좀 뛰고

재능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라대간 | 작성시간 26.06.06 상무에서 허인서가 주전이였나여? 전 허인서가 듣보잡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꾼요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겹치는기간 한 몇달있었죠. 손성빈 말년이라 밀어냈을수도 있고...하아 조세진은 뭐하나싶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