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전조도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6|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끼는 놈이 감독인데 팀 꼬라지 당연한거지 어제 종반 7회 5점차 뒤지고 있는데 뜬금없이 현도훈 올리는 미친짓 하더니 오늘은 막으라고 올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6 어제 현도훈 냇으면 안됨 오늘 8회 바로 현도훈 올렷음 됏을 경기를 감독의 패착이 확실한 경기죠 작성자초보짱 | 작성시간 26.06.07 찐짜 앞에 일은 사죄합니다 완전 돌태형 개똘아이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