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르 망치고도 배운게 없네 작성자가을이 아빠|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정민이를 똑같이 갈아버리네. 대졸이라고 신인 아니라 생각하는건지...신인을 아무때난 막 써먹으니 애가ㅠ망가질수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라대간 | 작성시간 26.06.06 미르만 생각하면 아오...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6 감독아 나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