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전미르 망치고도 배운게 없네

작성자가을이 아빠|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 목록 댓글 2

박정민이를 똑같이 갈아버리네.
대졸이라고 신인 아니라 생각하는건지...
신인을 아무때난 막 써먹으니 애가ㅠ망가질수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라대간 | 작성시간 26.06.06 미르만 생각하면 아오...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6 감독아 나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