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팀의 방향성 지지합니다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라도 드랩 1순위를 위해 싸우려고 경기력을 이렇게 가져 가는거 같은데좀더 나가서 고인물 썩은물도 쓰지말고 내년 연봉 확 깍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6 ㅇㅈ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