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ㅅ새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06 대안 없어도 됩니다 감독 있으나 없으나 더 내려갈곳도 없슴요
-
작성자겸둥이호준이 작성시간 26.06.06 감독바꿔도 똑같음
근데 지금 감독은
좀 바뀌었음 함 -
답댓글 작성자부처가준면상 작성시간 26.06.06 제생각엔 우리팀은 강한감독 보다 좀 유한 사람이 좀 더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 김태형 같은 스타일보단 로이스터나 양상문 조원우 같은 친근한 스타일의 사람처럼..
그래서 조성환 한번 해봤으면 하기도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작성시간 26.06.06 부처가준면상 조캡 한번와서
롯데 지휘봉 잡았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작성시간 26.06.06 부처가준면상 강병철 ㅎ만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