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들이 잘 버텨주고 있지만
타선이 너무 답답하네요.
그러다 보니 투수들이 1점만 점수를 주거나
조금만 터프한 상황 되면 다들 초긴장 모드.
볼넷을 주거나 도망가는 피칭만하네요.
내가 여기서 안타를 맞아서
점수를 줘도 우리 타자들이 후반에
쳐서 점수를 동점이나 역전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이런 생각이 없으니 투수들도 계속 무너지고 있는 것 같네요.
수비들도 똑같이 경직되고....
답답한 타자들은 전부 에라이 모르겠다 스윙...
감독도 얼마나 답답하겠습니까 ?
한 명 한 명 놓고 보면 잘하는 친구들이라 생각하는데
경기만 올라가면 저렇게 빌빌거리니...
강민호,이대호,김주찬,박기혁 때는 그래도 마음놓고
경험치라도 주면서 키웠건만 지금은 그런 환경도 못되고....
참 운이 없네요. 하지만, 운도 실력인데 어쩝니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수육성 집중투자 거인 V3 작성시간 26.06.06
꼴찌 몇년 해서
유망주 모으고
요미우리 이승엽 타격코치,
또는 이대호를
타격총괄로 데려와서
타자 육성.......^^;;;;;
-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06 한명한명봐도 잘하는선수 없습니다
-
작성자달팽이 걸음 작성시간 26.06.06 오늘 2대0 이기고 있었는데여 카페 글 보니 졌는갑네예ㅜㅜ요즘은 야구보다 주식이 더 잼나긴 하죵 에효
-
작성자롯삐코 작성시간 26.06.06 솔직히 오늘 패배는 코야먀 때문이라고 봅니다... 빨리 바꿔서 불펜이라도 데려오든가 타자로 데려오든가... 진짜 답답하네요...다른팀은 외인 4명으로 운영할때 실력도 없는 우리팀은 외인 3명으로 운영...진짜 일 안하나...
-
답댓글 작성자탄저균 작성시간 26.06.06 진짜 자금이 딸려서 못데려오는건가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