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죄송합니다

작성자초보짱|작성시간26.06.07|조회수107 목록 댓글 1

지금까지 감독편 들었던 저 용서를 구합니다

돌태형이 맞는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근데 찐짜 궁금하네요 현도훈을 왜 교체했을까요ㅠㅠ마무리 투수한테 5아웃을 찐짜 저도 욕 튀어 나오네요ㅠㅠ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7 망구 제 뇌피셜입니다만 전날 올린줄 모르고 올렸다가 어차피 타자 한명은 상대해야되니 한타자 상대후 바로 내린거 아닐까 하는 아니면 말고의 소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