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작성자초보짱|작성시간26.06.07|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까지 감독편 들었던 저 용서를 구합니다돌태형이 맞는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근데 찐짜 궁금하네요 현도훈을 왜 교체했을까요ㅠㅠ마무리 투수한테 5아웃을 찐짜 저도 욕 튀어 나오네요ㅠㅠ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7 망구 제 뇌피셜입니다만 전날 올린줄 모르고 올렸다가 어차피 타자 한명은 상대해야되니 한타자 상대후 바로 내린거 아닐까 하는 아니면 말고의 소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