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형아 이정도면 사퇴해라 작성자사퇴해라 튼동|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쫌 나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7 단장도 같이 나갓음 좋겟네요용병스카우터들도..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7 타격도 안되는 놈을 죽어라 4번에 고정 준우 하나로 그 만큼 망쳤으면 학습효과라도 있을건데 언젠가 한번 해 주겠지 마인드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7 kbo에서 주는 800승 기념 상장 그거는 받고 나갈려고 버티는중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