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태형아 이정도면 사퇴해라

작성자사퇴해라 튼동|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3

제발 쫌 나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7 단장도 같이 나갓음 좋겟네요
    용병스카우터들도..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7 타격도 안되는 놈을 죽어라 4번에 고정 준우 하나로 그 만큼 망쳤으면 학습효과라도 있을건데 언젠가 한번 해 주겠지 마인드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7 kbo에서 주는 800승 기념 상장 그거는 받고 나갈려고 버티는중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