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황성빈ㅋ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7|조회수127 목록 댓글 4

진짜 욕심 가득한게 눈에보이네

지가 자이언츠의 돌격대장인줄 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와 이걸 한점에 그치는 역시 안되는 팀 ㅋ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되는팀X
    못하는팀O
  • 답댓글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ManQ 그러내여 원쓰리에서 저 딴 스윙 꼬라지를 하는 1번타자 ㅋ 고승민도 그렇고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7 0_2에서 몸쪽 붙는 볼을 왜 휘둘러 맞아봐야 파울 아니면 내플인데 0_3인데 제구가 안잡히는데 굳이 그걸 쳐서 안타 만들겠다고 이러니 팀 보다 지 스탯만 노리는 모래알팀인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