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욕심 가득한게 눈에보이네
지가 자이언츠의 돌격대장인줄 아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작성시간 26.06.07 와 이걸 한점에 그치는 역시 안되는 팀 ㅋ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안되는팀X
못하는팀O -
답댓글 작성자갈매기날자 작성시간 26.06.07 ManQ 그러내여 원쓰리에서 저 딴 스윙 꼬라지를 하는 1번타자 ㅋ 고승민도 그렇고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07 0_2에서 몸쪽 붙는 볼을 왜 휘둘러 맞아봐야 파울 아니면 내플인데 0_3인데 제구가 안잡히는데 굳이 그걸 쳐서 안타 만들겠다고 이러니 팀 보다 지 스탯만 노리는 모래알팀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