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실이 저것도 용병인가?

작성자뚱굴|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1

로드리게스, 비실이는 폰세, 와이스급이라고 한 놈 도대체 누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7 재계약한 레이예스 말고는 용투 3명 젼부 실패.. 성단장때는 언론 노출이 많아 욕 먹었는데 지금 단장은 조용해서 욕 잘 안먹는편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