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실이 저것도 용병인가? 작성자뚱굴|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로드리게스, 비실이는 폰세, 와이스급이라고 한 놈 도대체 누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7 재계약한 레이예스 말고는 용투 3명 젼부 실패.. 성단장때는 언론 노출이 많아 욕 먹었는데 지금 단장은 조용해서 욕 잘 안먹는편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