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럽게 작성자고승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쳐맞네. 오재원한테3안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기껏 3이닝동안 동점 만들엇더니 참 허무한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