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드럽게

작성자고승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52 목록 댓글 1

쳐맞네. 오재원한테3안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기껏 3이닝동안 동점 만들엇더니 참 허무한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