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질만큼치네 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점 못내면 진다고봅니다 ㅋ10대8 ㅎ그니까버리는경기는 좀 시원하게 버려야하는데맨날 다쓰고 지고그러니 상대방 약체 투수선발 밥상 깔아줘도든든하게 영양차게 못먹음ㅋ어휴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참 못하는 팀답다 저러다 한방에 훅 끝나겟지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