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또 질만큼치네 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1

10점 못내면 진다고봅니다 ㅋ

10대8 ㅎ

그니까

버리는경기는 좀 시원하게 버려야하는데

맨날 다쓰고 지고

그러니 상대방 약체 투수선발 밥상 깔아줘도

든든하게 영양차게 못먹음ㅋ

어휴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참 못하는 팀답다 저러다 한방에 훅 끝나겟지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