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8대7 롯데 패. 예상합니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져라 져. 그냥 주욱 져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7 7대7까진 왓내여 과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