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티비 틀면 귀신같이 점수가 안나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티비꺼야 이기는건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