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승률이 저조한 이유가...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7|조회수1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새 거하게 한잔하면서 환락가를 배회해서 그런거 아닙니까?어떤 놈들은 단골 오락실에서 베팅하기 바쁠테고...예전엔 유부남들이 애기본다고 승률이 떨어지는거 아닌가 순진한 생각을 해본적도 있었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iri | 작성시간 26.06.07 집이라도 그냥 아기보게 하겠습니까? 비시즌이면 몰라도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