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니 단체로 번트를 한두번도아니고 미친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1

쓰레기티맞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7 솔까 시즌동안 번트실패한거
    반만 성공했어도 최소
    3승은 더했음 감독도 문제지만
    번트못대는 선수들이 젤 문제임
    부담? 뭐가 부담인데
    그거 하라고 연봉 몆천 몇억씩
    받고 팬들이 시간내서 봐주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