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단체로 번트를 한두번도아니고 미친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티맞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7 솔까 시즌동안 번트실패한거반만 성공했어도 최소3승은 더했음 감독도 문제지만번트못대는 선수들이 젤 문제임부담? 뭐가 부담인데그거 하라고 연봉 몆천 몇억씩받고 팬들이 시간내서 봐주는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