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심각했던건지
지금 성적으로 만족 하는건지 우리만 절실한건지
ㅅㅂ 진짜 짜증나네요
전민재 번트 실패 후 담담한 표정조차 열받네
ㅂㅅ들 야구도 ㅈㄴ 못 하는것들이 아웃되고 나면 분하기라도 하던지 그냥 술에 물탄듯 그딴 행동들이 진심 야구 보기 싫게 하네요
김태형이 불쌍할 정도네
다음검색
나만 심각했던건지
지금 성적으로 만족 하는건지 우리만 절실한건지
ㅅㅂ 진짜 짜증나네요
전민재 번트 실패 후 담담한 표정조차 열받네
ㅂㅅ들 야구도 ㅈㄴ 못 하는것들이 아웃되고 나면 분하기라도 하던지 그냥 술에 물탄듯 그딴 행동들이 진심 야구 보기 싫게 하네요
김태형이 불쌍할 정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