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 이제 확실한 명분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형 월요일에 안나가면 사람 ㅅㄲ 아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07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이런 시나리오 롯데만 가능한듯~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