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8대7 진다고 했는데 9대8로 졌군요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0

뭐. 이제 져도 큰 느낌은 없네요. 지는게 당연한 팀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