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금 롯데야수들 전부 FA라고 가정시, 타팀에 누가 갈수 있을까요?

작성자사퇴해라 튼동|작성시간26.06.07|조회수161 목록 댓글 4

냉정하게 말해서 아무도 없을듯요
그나마 포수라는 포지션땜에 손성빈 정도.
나승엽은 수비가 안되서 애매하고,
고승민도 타격.수비 둘다 애매

김태형 시러하지만
냉정히 야수들보면 타팀대비 수준이하네요
김태형 부임하고 FA 하나도 없고(유돈노 효과)

이런 야수 구성으론 롯데 가을야구 못갈듯요
LG 야수들이 부러울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07 다 데리고는 가겠죠..주전은 아닐 수 있고 ㅋ 손성빈도 주전으로는 못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퇴해라 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겠네요 손성빈은 빽업으로 데려갈수 있겠네요 롯데주전이라서 타팀에서도 주전이라고 착각했네요
  •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7 그런거 잘고쳐보라고 최고액준거라고 생각하는데 3년동안 선수파악도 안되어있는 느낌이라 더싫네요 3년동안 뭘한건지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8 딴팀 가면 30홈런 친다느니 무조건 터진다느니 하던 우리팀 뚱보3루수가 1순위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