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야구 간절하게 안 하는게 딱 보임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7|조회수196 목록 댓글 3

이게 지금 9위에 시즌내내 처맞고 있고

 

최근엔 연패에 빠진 팀의 야수들 표정이라고 볼 수 있나?

 

간절하게 연패를 끊으려고 투수들 전부 쌔가빠지게 던졌구만

 

덕아웃에서 이게 이렇게 좋아할 일이야? 

 

뭐 연승팀이야?ㅋ

 

니네 맨날 1점차에서 처발리는데, 표정만 보면 맨날 접전에서 이긴 팀인 줄 알겠네

 

아주 그냥 똥을 싼다 새키들


어휴 저기서 잘하는놈 1도 없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이래도 내일 하나만 치면 인기 개꿀~~
    응원가 달달하다~
  • 작성자Blade02 | 작성시간 26.06.08 표정에서 진지함이나
    간절함은 찾아 볼 수 없고 그냥 사회인 야구 나가서
    질 때 표정이나 느낌이네요..
  • 작성자Fighting to the Top! | 작성시간 26.06.09 롯데 선수들 팀컬러죠 머.. 항상 하위권이었는데 덕아웃 분위기는 늘 좋았었어요ㅜㅜ 팬들만 고통받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