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금 9위에 시즌내내 처맞고 있고
최근엔 연패에 빠진 팀의 야수들 표정이라고 볼 수 있나?
간절하게 연패를 끊으려고 투수들 전부 쌔가빠지게 던졌구만
덕아웃에서 이게 이렇게 좋아할 일이야?
뭐 연승팀이야?ㅋ
니네 맨날 1점차에서 처발리는데, 표정만 보면 맨날 접전에서 이긴 팀인 줄 알겠네
아주 그냥 똥을 싼다 새키들
어휴 저기서 잘하는놈 1도 없네 ㅋ
다음검색
이게 지금 9위에 시즌내내 처맞고 있고
최근엔 연패에 빠진 팀의 야수들 표정이라고 볼 수 있나?
간절하게 연패를 끊으려고 투수들 전부 쌔가빠지게 던졌구만
덕아웃에서 이게 이렇게 좋아할 일이야?
뭐 연승팀이야?ㅋ
니네 맨날 1점차에서 처발리는데, 표정만 보면 맨날 접전에서 이긴 팀인 줄 알겠네
아주 그냥 똥을 싼다 새키들
어휴 저기서 잘하는놈 1도 없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