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놀랍게도 1등)
올해
훈련을 안했을까? 안했을 수도 있음
근데 훈련 한번 안했다고 이정도로 떨어졌을까? NO, 번트가 그정도 타격 기술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젠 심리적 압박 밖에 설명이 안됩니다
번트상황에서 감독 코치의 발빠른 작전에 정신이 흔들리고
실패시에 잡도리 당할 거에 집중이 안되고
상대방 투수는 좋은 공을 안주고 (요샌 몸쪽 위협구도 던지는 추세)
상대방 3루수는 눈앞에 당장이라고 달려올 기세
무조건 심리적 이유라고 봅니다.
이겨내는게 맞을까
번트를 피하는게 맞을까
그건 정답을 모르겠네요.
튼동은 이겨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듯
하지만 상대방 감독은 롯데 선수들의 번트에 대한 압박을 누구보다도 알고 있음..
패가 보여진 상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작성시간 26.06.07 이팀은 심리적인 문제가 뭐 이리 많습니까
1군만 올라오면 심리적으로 쪼그라드는 2군 여포
2스트라이크만 잡으면 심리적으로 쪼그라들어서 볼질만하는 안경 에이스
심리적으로 불안해서 치기전애 뛰는 배달
공이 나한테 올까봐 불안해서 수비 못하는 1루수
주기적으로 사고를 안치면 불안한 멀티플레이어
외 너무 많은데요 ㅋㅋ
심리적 불안은 결과를 못낸 후 면피용 변명 중 하납니다
그냥 오로지 실력이 부족해서 이거 말고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번트는 심리적요인이 맞다고 봅니다 ㅎ 다른건 실력이 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