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팀의 가장 큰 문제는 타격인듯하네요
야구는 기본적으로 투수놀음이죠
근데 타격이 터져서 점수차가 커지면 패전조 투수들이 올라와서 경기 마무리하고 필승조는 쉴수 있죠
그리고 필승조는 체력 아꼈다가 필요할때 던지면 되고요
근데 이팀은 타격이 너무 안좋다보니 타이트한 경기가 많아지고,
그만큼 필승조가 자주 올라오죠
문제는 너무 자주 올라오다보니 그만큼 체력이 딸려서 나중에는 퍼지죠
이번주 현도훈 4번등판이 이 팀의 현실을 말해주죠
타격이 살아야 그만큼 필승조도 쉬는데
진짜 타격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어디서 이딴 놈들만 모아놓은건지 에휴...
나승엽4번 전민재5번이 이팀의 현실이네요
ㅆㄹㄱ 야수 새끼들아 ㅉㅉ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