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떤감독이 와도 이팀은 불가능함. 선출도 아닌단장이 무슨 비전과 팀을 만들어갈 전략이 있겠나. 좋은장비만 사고 감독만 잘 데려오면 잘될거라 생각한게 잘못. 1군은 주전 대부분이 2군에서 눈물젖은 빵을 먹고 크는 애들이 되어야 함. 절실함과 기본기를 몸에 밴 2군부터 만들지 않음 백약이 무효임.LG가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지 잘 봐봐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아닌부산 작성시간 26.06.08 롯데가 물러나는 게 최선
-
작성자거인갈매기 작성시간 26.06.08 감독도 바꿔보고 단장도 바꿔봐도 결과는 같았으니
뭘 안바꿨나 돌아봐야죠 ㅎㅎ
안바뀐건 모기업과 프론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동감합니다. 근데 롯데가 매각할까요. 돈 벌어다주는 알짜인데
-
답댓글 작성자롯데아닌부산 작성시간 26.06.08 그 때도 성단장만 바뀌고, 프론트 내용물들은 변동 없었어요. 특히 스카우트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