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분 나쁘게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 목록 댓글 4

두산전 2승1패내지 스윕할거 같음 이러면 튼동 모가지 질겨 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08 설마요.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화전 스윕패는 맞았다는 ....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9 두산 힘내라. 한 번만 더 스윕해 다오. 튼동 모가지 날리게. 친청팀 칼로 모가지 날리면 더 보기 좋겠네. ㅋㅋㅋ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800승 하는날 튼동사랑회원들 난리날듯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