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나쁘게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산전 2승1패내지 스윕할거 같음 이러면 튼동 모가지 질겨 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08 설마요.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화전 스윕패는 맞았다는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9 두산 힘내라. 한 번만 더 스윕해 다오. 튼동 모가지 날리게. 친청팀 칼로 모가지 날리면 더 보기 좋겠네. ㅋㅋㅋ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800승 하는날 튼동사랑회원들 난리날듯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