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부산에서만 롯데가 좀 먹히는거지 나라전체에서 롯데는 이제 그냥 과자나 아이스크림 만드는 기업으로 쇠퇴했지 않나. 건설.케미컬 파신일보직전이고 그나마유통으로 좀 먹어줬는데 이제 그것도 옛말. 마트 백화정다 꼴지로 꼴아박는데 이렇게 그룹전체 운영을 못하는데 야구단을 잘 운영할리가 턱도 없다. 그냥 롯데가 떠나라. 팬들 그룹퇴진운동 함 하입시다. SK오면 딱일듯 싶은데 아님 현대가 오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아닌부산 작성시간 26.06.09 한국 롯데도 일본과 마찬가지로 연공서열제 문화가 강합니다. 장점도 있겠지만, 복지부동하는 최악이 존재합니다. 한국 대기업들이 세계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건, 경쟁에서 도태되면 나가야 하는 문화가 한 몫 합니다. 롯데는 그런 거 개나 줘버렸죠. 롯데야구단은 특히 롯데 그룹내 퇴물들이 말년 보장 받기 위해 많이 노리는 자리입니다. "씨끄러!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정년 채우고 나갈 수 있어. 그러니 아무것도 하지마!" 이런 식이죠.
-
작성자롯떼팬 작성시간 26.06.09 sk돈 안되서 야구단 팔고 나가서 돈벌었쟎아요
왜 사겠어요 별관심없으니 팔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