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과 한화 관계가 좋아 왕옌청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치바 xx의 힘을 빌리지 않겠다20만달러 맥슨데 돈 아낄것도 아니라 모기업서 막은것도 아닐껀데그냥 어느 세력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고의로 똥볼 차려고 그런듯세력싸움에 한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발용 | 작성시간 26.06.09 버러지들이 지바롯데두고 쓰레기만도못한아쿼를주워오다니!!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9 롯데 스카우터 왈 "내가 쪽바리보다 못하는 게 뭐 있는데? 알아서 한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