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너무 바닥에 축 처져있다! 작성자청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들이 싫어하는 10위가 바로 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발용 | 작성시간 26.06.09 -13이라..버러지들도 이놈들보단잘할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