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민성은 왜자꾸 쳐내리노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129 목록 댓글 5

황성빈(중견수) 고승민(2루수) 레이예스(좌익수) 나승엽(1루수) 전민재(유격수) 손호영(3루수) 최항(지명타자) 김동혁(우익수) 손성빈(포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짰다

등록 이호준 박재엽 김강현

말소. 정성종. 김민성. 정보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9 김민성은 2군에 있는게맞죠
  • 답댓글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09 모레 선발 누굽니까
    출동인데 ㅋ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9 거인갈매기 90억요ㅋㅋㅋ
  •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9 김민성 안좋아하더라구요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뚱보 올릴 각 재나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