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회부터 머리가 빙빙...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9|조회수75 목록 댓글 3

어지럽네요.

영상 안보고 문자중계 보는데도

가슴이 철렁하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탄저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와우 문자중계 볼때마다 실점...이젠 이마저도 못보겠다.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두산은 홈런 두방으로 간단히 빅이닝 우린 그렇게 쳐내도 2득점 ㅋ 참 비교된다
  • 작성자탄저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또 잔루...미치긋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