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부터 머리가 빙빙...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9|조회수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지럽네요.영상 안보고 문자중계 보는데도가슴이 철렁하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탄저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와우 문자중계 볼때마다 실점...이젠 이마저도 못보겠다.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두산은 홈런 두방으로 간단히 빅이닝 우린 그렇게 쳐내도 2득점 ㅋ 참 비교된다 작성자탄저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또 잔루...미치긋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