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승엽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122 목록 댓글 5

저거는 머리가 빡이가 아무도 없는1루는 왜 지키고 있노 포수가 나와서 백업 했으면 지가 들어가야지 돌겠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09 네 말이요
    아니 1루로 왜 간거임?
    아니 ㅂㅅ도 상 ㅂㅅ이네
    도대체 뭘 잘하냐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무도 찾지않는 집 지킨다고 무슨 얼빠지 똥개도 아니고
  •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9 나승엽같은 수준이하의
    선수가 주전1루수를
    보고있는한 절대! 상위로
    못 올라감 수비포텐?
    터질래면 이미 터지고 남았음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거기자 최근 타율 1할 겨우되는데 4번 고정
  • 답댓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9 언젠가승리할걸? 김태형도 진짜
    개똥고집 대댜합니다
    다른건 아주그냥 변화무쌍하게
    변화를 주면서 이정도면
    나승여비 밀어주는게 아니라
    엿먹이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