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는 머리가 빡이가 아무도 없는1루는 왜 지키고 있노 포수가 나와서 백업 했으면 지가 들어가야지 돌겠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웃는당근이 작성시간 26.06.09 네 말이요
아니 1루로 왜 간거임?
아니 ㅂㅅ도 상 ㅂㅅ이네
도대체 뭘 잘하냐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무도 찾지않는 집 지킨다고 무슨 얼빠지 똥개도 아니고
-
작성자겸둥이호준이 작성시간 26.06.09 나승엽같은 수준이하의
선수가 주전1루수를
보고있는한 절대! 상위로
못 올라감 수비포텐?
터질래면 이미 터지고 남았음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거기자 최근 타율 1할 겨우되는데 4번 고정
-
답댓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작성시간 26.06.09 언젠가승리할걸? 김태형도 진짜
개똥고집 대댜합니다
다른건 아주그냥 변화무쌍하게
변화를 주면서 이정도면
나승여비 밀어주는게 아니라
엿먹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