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은 뭘 잘함?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처구니가 없어서 1루에서 공 놓치고 공잡으러 갔다가 왜 다시 1루로 감?생각이란걸 안하나?아니 1루에 누가 있다고 1루에 다시 가냐고손성빈도 뭐하는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