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승엽은 뭘 잘함?

작성자웃는당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0

어처구니가 없어서 1루에서 공 놓치고 

공잡으러 갔다가 왜 다시 1루로 감?

생각이란걸 안하나?

아니 1루에 누가 있다고 1루에 다시 가냐고

손성빈도 뭐하는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