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독 미친놈아 현도훈?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3

개새끼야 선수 망칠일있나?
처 나가라 미친 감독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쌍판보니까 그냥 깽판치고 도망갈려고 저러는 듯
  •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9 백인천급입니다
  • 작성자리오 | 작성시간 26.06.09 현도훈은 필승조 써야하지읺나요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