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미친놈아 현도훈?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새끼야 선수 망칠일있나?처 나가라 미친 감독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쌍판보니까 그냥 깽판치고 도망갈려고 저러는 듯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9 백인천급입니다 작성자리오 | 작성시간 26.06.09 현도훈은 필승조 써야하지읺나요 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