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어이 800승채우고 쳐나갈래?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1

저놈 절대 지혼자 안나간다니까

사퇴하면 연봉못받으니

걍 구단에서 짤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이거 800승까지만 있게 해달라 무릎꿇고 빌었을지도 모를 일이에요. 이제 감독 나가면 다시는 못하니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