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이 800승채우고 쳐나갈래?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놈 절대 지혼자 안나간다니까사퇴하면 연봉못받으니걍 구단에서 짤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이거 800승까지만 있게 해달라 무릎꿇고 빌었을지도 모를 일이에요. 이제 감독 나가면 다시는 못하니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