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현도훈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09|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형 너야 나가면 그만이지만투수들 다갈아버리고가면 욕나오네진짜설마 9개던졌다고 멀티시키는건 아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월요일 있었으니 연투 빼긴 하겠지만 경기로만 치면 팀 4경기 연속 나온거네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멀티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