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또 현도훈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09|조회수80 목록 댓글 2

김태형 너야 나가면 그만이지만

투수들 다갈아버리고가면 욕나오네진짜

설마 9개던졌다고 멀티시키는건 아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월요일 있었으니 연투 빼긴 하겠지만 경기로만 치면 팀 4경기 연속 나온거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멀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