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에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가 그리 없나 조세진 같은 애들이 1군에 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탄저균 | 작성시간 26.06.09 홈런에 감동받았나 보죠.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조민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