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두산선수들 멋있고 고맙네요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9|조회수56 목록 댓글 0

노아웃 12루 상황에서

전체 선수들이 곽빈마운드에 모이는 모습을 보니

저렇게까지 안해도 롯데에

충분히 이기는 전력인데

진짜 저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는구나

이런 느낌을 문득 받게되네요.

삼자입장에서 봐도 양팀 분위기에서

이미 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