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웃 12루 상황에서
전체 선수들이 곽빈마운드에 모이는 모습을 보니
저렇게까지 안해도 롯데에
충분히 이기는 전력인데
진짜 저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는구나
이런 느낌을 문득 받게되네요.
삼자입장에서 봐도 양팀 분위기에서
이미 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노아웃 12루 상황에서
전체 선수들이 곽빈마운드에 모이는 모습을 보니
저렇게까지 안해도 롯데에
충분히 이기는 전력인데
진짜 저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는구나
이런 느낌을 문득 받게되네요.
삼자입장에서 봐도 양팀 분위기에서
이미 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