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월욜 하루 쉬면 4연투가 아닌가요?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0

멀티이닝까지 가뿐히...

선수 없으면 야수에서 한명 마운드 올리지.

재밌는 구경 좀 하자.

어짜피 진 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