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 하루 쉬면 4연투가 아닌가요? 작성자탄저균|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멀티이닝까지 가뿐히...선수 없으면 야수에서 한명 마운드 올리지.재밌는 구경 좀 하자.어짜피 진 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