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승엽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살칠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럴때마다 | 작성시간 26.06.09 초반에 타격좀 될때 트레이드 시키지 작성자탄저균 | 작성시간 26.06.09 승엽이는 뭔가 억울해하는 표정인디요? 댓글 전체보기